초기 백내장은 조심해야 하는 몇 가지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
알아보자 :: 초기 백내장은 조심해야 하는 몇 가지
초기 백내장은 조심해야 하는 몇 가지
노화, 화학적 손상, 물리적 손상, 수술, 종양, 염증, 심지어 일부 전신 대사 및 면역 질환과 같은 액체 환경에서 인공 수정체에 영향을 미치는 모든 환경적 요인은 수정체의 조직 구조를 직간접적으로 손상시키고 정상적인 대사 및 생리학적 증상의 탁도를 방해하며 백내장을 형성할 수 있다.
그럼, 여기서 확인 해보세요. 초기에 백내장은 어떤 것을 주의해야 하나요?
초기 백내장은 무엇을 주의해야 하는가
강한 빛에 장시간 눈을 노출시키지 않아야 하다.
예를 들어, 태양이 강할 때 선글라스를 착용할 수 있으며 강한 빛은 수정체의 탁도를 더욱 악화시키기 쉽습니다.
동시에 강한 빛 환경에서 동공 수축은 초기 백내장이 시력에 미치는 영향을 더 명확하게 만듭니다.
비타민 C와 비타민 E가 풍부한 식품을 더 많이 보충할 수 있으며, 이는 항산화, 노화 방지 및 백내장 진행을 지연시키는 데 도움이 되며 장기간 정기적으로 백안액 또는 칼린액을 점안할 수 있다.
백내장을 되돌릴 수는 없지만 진행을 늦추는 데는 효과적이다.
초기 백내장은 시력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고 일상생활에 거의 영향을 미치지 않기 때문이다.
그러나 진행 중인 백내장은 급성 폐쇄각 녹내장의 급성 발작을 유발할 수 있다.
따라서 붉어짐, 안통, 갑작스러운 시력저하, 두통 등 갑작스러운 증상이 나타나면 녹내장이 발생할 수 있다는 점을 고려할 필요가 있으므로 꼭 가능한 한 빨리 병원에 가서 치료를 지연시키지 않도록 해야 하다.
현재 백내장 치료에 특효가 있는 약물은 없다.
따라서 백내장의 약물치료는 불필요하다.
일상생활에서 환자는 좋은 마음가짐을 유지하고 의사와 적극적으로 협력하여 치료를 받아야 하다.
제때, 양에 따라 약을 복용하고 일반적 관리에 주의하여 가능한 한 빨리 상태를 개선하십시오. 이 글이 방문하신 분들께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
소개드린 내용은 초기 백내장은 조심해야 하는 몇 가지 입니다. 상기정보가 이해에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